도요타 자동차가 미국 내 시장점유율도 떨어지고 생산성이 예전 같지 않다고 걱정하는 기사를 읽었습니다. 하지만 도요타의 성장에 대해서는 수많은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이 소개를 해 왔습니다. 도요타가 최근의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의미있을 것 같습니다.
감성마케팅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으며 BLT 광고 방식도 주목을 받는 이때에 우연찮게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도요타의 광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광고 시작 부분에서는 조금 어색하기도 한데 중간부터 궁금해지고 마지막 광고 내용이 뜨면 아하~ 하게 될 겁니다. 재미난 광고를 잠깐 즐겨보시지요~ ^^
미국 시장에서 현대차의 약진과 최근 몇개월 동안 박스카 SUV 시장에서 기아차의 '쏘울'이 선전을 거듭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으면서, 자동차 시장에서도 삼성전자와 LG전자같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~ ^^
'Creativ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베이징에서 우루무치까지, 한 사나이의 여행 이야기 (1) | 2009.08.13 |
---|---|
성공하는 쇼핑몰은 쇼핑백이 다르다 (2) | 2009.08.13 |
추천하는 책 - 포토샵 아트웍 스타일북 (4) | 2009.07.25 |
LG 트랜스포머폰 광고 대박일세~ (0) | 2009.07.25 |
부천판타스틱영화제의 '기묘한 상상력'이 담긴 포스터 따라잡기 (0) | 2009.07.23 |